Maersk 컨테이너 검사 발표
전 세계적으로 컨테이너로 운송되는 화물은 항상 위험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보험 회사 TT 클럽은 컨테이너 사고의 65 %의 원인이 부적절한 고정이 원인인 것으로 추정합니다. 결과는 큰 재앙일 수 있습니다. 대략 60일마다 해상에서 주요 컨테이너 화물 화재가 발생하고, 그 영향은 화물의 손실만이 아닙니다: 2018년 Maersk Honam의 첫 항해에서 잘못 신고된 화물로 인해 발생한 것으로 추정되는 사건에 의해 27명의 승무원 중 5 명이 사망했습니다.
이제 Maersk은 새로운 주요 계획을 도입했습니다. 컨테이너 해운 회사는 여러 미국 항구에서 입출고 컨테이너에 대한 물리적 검사를 포함하여 CTU code에 대한 현장 검사를 실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CTU code를 준수하지 않은 문제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화주 또는 최종 고객이 해결해야 합니다.
Maersk의 발표에 따르면 “이와 같은 컨테이너 검사를 수행함으로써, 우리는 화물의 취급과 운송에 관련된 모든 당사자를 위해 잘못 신고되거나 부적절한 방법으로 적재된 컨테이너로 인한 위험을 제거하고, 컨테이너 해상 공급망에서의 전반적인 안전성과 신뢰성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호환(표준화) 되는 화물고정 솔루션이 없으면, 화주는 더 많은 위험에 직면하게 됩니다. 이는 시간의 지연, 화물 운송비를 가중시키고, 최종 고객에게 비용이 부과되는 경우 수출자 혹은 판매자의 브랜드 평판에 심각한 손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Jon Blower, Cordstrap의 Sales APAC MEA 부사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화물고정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인 Cordstrap은 최근 Maersk의 움직임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이미 고객과의 협조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모든 화물 고정 솔루션은 CTU code를 완벽하게 준수합니다. 또한 당사 솔루션은 미국 항구에서 진행되고 있는 Maersk의 파일럿 테스트에서 중요한 요소인 AAR 승인을 받았습니다. ”
Cordstrap의 화물고정 전문가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에서 부적절한 화물 고정으로 인한 위험을 줄일 수 있으며, 고객의 컨테이너 처리 담당팀이 로컬 및 글로벌 위치에서 화물 고정의 일관성 및 표준화를 보장하는 솔루션과 교육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